이 부분은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이 부분은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이 부분은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Blog Article



하지말아야 할 것들과 꼭해야 하는것들이 반대로 되어있는 내용들도 많습니다. 유심문제도 그렇지만 너무 과한 내용은 진실을 보지 못하는 점이 많이 있습니다.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폰테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단, 기존 유심이 초기화 되어있어야하며, 금융권에서 사용한 적이 없어야합니다.(금융권?)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폰테크 거의 불가능해지죠.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폰테크 폰내구제 사기유형 및 주의점 폰테크 폰내구제 사기유형 및 주의점안녕하세요! 블로그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폰테크 폰내구제 진행 시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Report this page